FJ, 마이애미 해변 모티브 '사우스 비치 콜렉션'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브랜드 FJ(풋조이)는 미국 마이애미 해변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사우스 비치 콜렉션'을 출시한다.
미국 마이애미 해변의 아름다운 꽃과 자연 풍경 그리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모란, 페이즐리 등 플라워 패턴과 체크 패턴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골프웨어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마이애미 해변의 아름다운 꽃과 자연 풍경 그리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모란, 페이즐리 등 플라워 패턴과 체크 패턴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골프웨어를 연출했다.
또한 기존의 클래식한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남성 하의는 9부 기장과 반바지 스타일, 여성 하의는 플리츠 스커트를 롱과 쇼트 2가지 버전으로 디자인해 골프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없앴다.
땀을 많이 흘리는 더운 날씨를 고려해 라운드 내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UV 차단과 흡한속건 그리고 냉감 소재 등을 사용했다.
6일부터 경기 성남 남서울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PGA 코리안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에 참가하는 최상호와 김주형, 권성열 등이 ‘사우스 비치 콜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FJ 어패럴은 사우스 비치 콜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8일부터 6월 5일까지 전국 FJ 단독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이언 커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겸, 자동차세·과태료 체납 전력에 "부끄럽다" 사과
- ‘한강 사망 대학생’ 父 “친구, 휴대폰 안 찾고 바로 번호 바꿔”
- 故손정민 父 “가장 의심되는 건, 3시30분 전화”
- 김흥국, 뺑소니 혐의 부인?..."합의할 예정"
- 한강공원서 아이폰 추가발견…"유족에 먼저 넘길 것"
- [뉴스+] 백신 맞고 해외여행 가능?…격리없는 해외여행 모든 것
- 여직원 텀블러에 수차례 '정액 테러'…고작 '재물손괴' 벌금형 왜?
- 김광현, 4이닝 1실점 호투로 팀승리 견인...승리투수는 무산(종합)
- 중3 제자와 ‘수차례 성관계’ 한 女교사 “교사 그만둔 후 했다”
- [뉴스+]당색이 중요해?…"재건축하자" 목소리내는 與구청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