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고품격 멤버십 커뮤니티 'THE CULB HONORS K'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GA가 고품격 멤버십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가 이달부터 고품격 멤버십 커뮤니티 'THE CLUB HONORS K'를 운영한다.
'THE CLUB HONORS K'는 골프를 활용해 KPGA와 함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카운슬러형 후원 그룹으로 기업 경영인,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이정 기자]
KPGA가 고품격 멤버십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가 이달부터 고품격 멤버십 커뮤니티 ‘THE CLUB HONORS K’를 운영한다. ‘THE CLUB HONORS K’는 골프를 활용해 KPGA와 함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카운슬러형 후원 그룹으로 기업 경영인,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THE CLUB HONORS K’는 소속된 법인 또는 개인에게 ▲ 상호 간 인적 네트워크 형성, ▲ KPGA라는 브랜드를 활용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 및 기존 사업 영역 확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더 나아가서는 ‘THE CLUB HONORS K’의 이름으로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을 도모한다.
후원 취지에 공감하는 법인과 개인이라면 일정 금액을 후원한 뒤 가입할 수 있으며 KPGA 주관 대회가 펼쳐지는 대회장 내 브랜드 광고 제공, 공식 대회 프로암 출전, 골프 관련 포럼과 교육, KPGA 선수들의 맞춤형 레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THE CLUB HONORS K’는 대한민국을 대표할 차세대 골프 선수를 발굴하는 프로그램 육성과 결손 가정, 다문화 가정, 어린이 환우 지원 등의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데도 앞장설 예정이다.
KPGA 구자철 회장은 “‘THE CLUB HONORS K’는 ‘마스터스 토너먼트’가 열리는 오거스타 내셔널GC의 회원 제도에서 착안한 것이다. KPGA는 후원자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나서며 동반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KPGA라는 브랜드를 바탕으로 KPGA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많은 분들의 가입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사회복지 기관 및 단체와 연계해 지속적인 자선 프로암도 개최하며 골프를 통한 나눔에도 앞장서겠다. ‘THE CLUB HONORS K’는 명예와 긍지, 보람이 함께하는 가치 지향형 프로그램으로 국내 골프 산업에 큰 획을 그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더불어 한국프로골프를 이끌어 갈 여러 후원자들의 참여로 투어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도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얘기했다.
‘THE CLUB HONORS K’에는 현재 10곳의 법인 및 개인이 가입을 완료했다. (사진=KPGA 제공)
뉴스엔 한이정 y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현진이 돌아온다, 美 언론 “7일 오클랜드전 선발등판 할 것”
- ‘출장십오야’ BTS 지민, 소유진→류현진 인물퀴즈 틀려도 꿋꿋 “모른다고 죽는 거 아냐”
- 류현진, 오클랜드전 복귀 전망..몬토요 “괜찮을 것, 문제 없다”
- ‘7번째 IL 시즌’ 류현진, 2019년 전화위복 다시 한 번?
- ‘자진 강판’ 류현진, 결국 10일 부상자 명단으로
- MLB.com “류현진, 정상 일정 소화하고 있다..추가 휴식 가능성은 있어”
- 류현진 “부상 전혀 심하지 않아, IL 가지 않을듯..내일부터 정상 훈련”
- ‘류현진 부상 교체’ 토론토, 탬파베이에 1-0 승리
- ‘자진 강판’ 류현진, 부상은 ‘경미한 엉덩이 통증’
- MLB.com “류현진 부상, 토론토에 근심..투수진 약화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