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디앤씨, 더위크앤홈즈 론칭 홈텔(hometel) 국내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 개발 및 운영 기업 리니티디앤씨는 홈즈컴퍼니와 '더위크앤홈즈' 브랜드를 론칭했다.
여의도 라포르테블랑은 '호텔 더 디자이너스 여의도'가 있던 지하 2층~지상 13층의 공간에 건영이 리모델링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이다.
이현지 트리니티디앤씨 대표이사는 "기존 국내 생활형숙박시설이 가지고 있던 레지던스 이미지에서 탈피해 호텔과 주거의 컬래버레이션인 홈텔(hometel) 콘셉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라포르테블랑은 ‘호텔 더 디자이너스 여의도’가 있던 지하 2층~지상 13층의 공간에 건영이 리모델링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이다. 더위크앤홈즈는 여의도 금융기관과 관계기관 등의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출장과 레저 목적의 여행에 익숙하고 공유주거, 공유오피스 등 공유문화에 개방적인 고객에 어필할 계획이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로도 불리는 취사와 세탁이 가능한 단기 또는 중장기 숙박시설이다. 코로나 팬데믹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단기와 중장기 숙박이 가능한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업계는 비즈니스 모델 특유의 유연함 때문에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글로벌 호텔업계의 새로운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현지 트리니티디앤씨 대표이사는 “기존 국내 생활형숙박시설이 가지고 있던 레지던스 이미지에서 탈피해 호텔과 주거의 컬래버레이션인 홈텔(hometel) 콘셉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리니티디앤씨는 호텔 개발 및 운영사업과 부동산 개발사업을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현재 인천 영종도의 더위크앤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효성, 민트 여신이네…원조 베이글녀 매력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하루하루 벅차”
- 최고기 “이혼한 유깻잎, 솔잎에겐 언제나 엄마” [화보]
- [단독] 서예지 ‘아일랜드’ 출연 최종 불발, 캐스팅 다시 진행
- 경리-정진운 결별, 양측 “최근 헤어져” [공식입장]
- 원진서 파격 터졌다, 아찔 비키니…♥윤정수도 상의탈의 [DA★]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 터졌다, 이준→김선영 충격 (용형사4)
- 박서진, 父 몰래 배 팔았다…‘살림남’ 부자 갈등 폭발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