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 '테라' 라이브 간담회 진행.. "유저 의견 청취"

강소현 기자 2021. 4. 30. 1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5월2일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유저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블루홀스튜디오는 이날 오후 2시 '테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간담회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5월2일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유저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5월2일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유저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블루홀스튜디오는 이날 오후 2시 ‘테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간담회를 진행한다. 간담회에는 ‘테라’의 안동균 총괄 PD와 김상곤 기획팀장이 출연해 새롭게 변화할 ‘테라’의 모습과 방향성을 소개하며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1부에서는 올 한 해 계획돼 있는 업데이트 전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업데이트의 방향과 함께 신규 지역과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2부에서는 유저들과의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사전 질문과 현장 질문을 통해 ‘테라’ 개발진은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두인 블루홀스튜디오 대표는 “우리가 만든 테라를 직접 서비스하게 돼 기쁘고 처음으로 언택트 방식을 통해 테라의 팬들과 만나서 게임의 얘기를 주고받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이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테라’ 온라인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로제, 침대에 누워서 찰칵… "치명적 각선미"
"너무 많이 파였나?"... 한예슬, 눈 둘곳이 없네
등산 후 모텔에서 하룻밤… '산악회 불륜' 협박한 여성
"도대체 몇 등신이야?"… 나나, 비율 미쳤네
"마녀사냥꾼들은 뭘 얻었을까"… 옥주현, 무슨 일?
"수상한데?"… 택시기사에 딱 걸린 보이스피싱
"일본어로 주문해라" 황당한 이자카야
위키미키 최유정 화보 B컷… 귀엽고 예쁘고 다해
"비주얼 넘사벽"… 샤이니 민호, 핑크 소화력 무엇?
"사랑 없었다"…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언급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