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세븐틴, 美 BBMA '톱소셜 아티스트' 첫 노미 "후보만으로 영광"

백지은 입력 2021. 4. 30. 1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2021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보에 올랐다.

세븐틴은 29일(미국 동부시각),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2021 Billboard Music Awards, BBMA)'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 명단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세븐틴이 '2021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보에 올랐다.

세븐틴은 29일(미국 동부시각),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2021 Billboard Music Awards, BBMA)'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 명단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세븐틴이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빌보드 뮤직 어워드' 후보에 노미네이션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들의 높아진 인기와 위상을 실감케 했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후보에 올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이날 라이브 인터뷰에 직접 출연해 소감을 전한 세븐틴은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 노미네이션된 것만으로도 저희에게는 영광이다"라고 벅찬 마음을 전하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캐럿(팬클럽 명)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라며 전 세계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세븐틴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 해외 유수 매체들의 호평 세례와 높은 관심을 받으며 매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더해 세븐틴은 지난 1월 미국 CBS '제임스 코든쇼'와 NBC '켈리 클락슨 쇼', 미국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연이어 출연해 세븐틴만이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를 선사,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탑티어'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렇듯 세븐틴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며 역사에 길이 남을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고 끝없는 기록 행진과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이 기대가 모이고 있다.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오는 5월 23일 오후 8시 NBC에서 방송되며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김준호, 주식 투자 수익 “작년에 1억 사서 10억을...”
안성기, 건강 이상설 후 회복한 근황
이계인 “故 박윤배, 코로나19인줄…폐 가루됐다고”
“부모님 성관계로…” 오스카 男조연상 배우, 19금 소감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