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챌린저스] 담원 기아, F4Q와 접전 끝 진땀승 거두고 4강 대열 합류

이한빛 2021. 4. 29. 2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아프리카TV에서 중계한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8강 2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F4Q를 상대로 1, 3세트 혈전을 펼친 끝에 승리해 4강에 진출했다.

담원 기아는 사이퍼-오멘-세이지-제트-레이즈를 선택했고, F4Q는 레이나-킬조이-세이지-아스트라-레이즈로 첫 세트에 임했다.

이어진 2세트 어센트에서 담원 기아는 스카이-제트-킬조이-소바-오멘을, F4Q는 레이즈-킬조이-아스트라-소바-레이나를 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발로란트 챌린저스 스테이지2 8강 1경기
▶ 담원 기아 2 : 1 F4Q
1세트 담원 기아 13 < 스플릿 > 9 F4Q 
2세트 담원 기아 5 < 어센트 > 13 F4Q 
3세트 담원 기아 13 < 헤이븐 > 11 F4Q 

29일 아프리카TV에서 중계한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8강 2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F4Q를 상대로 1, 3세트 혈전을 펼친 끝에 승리해 4강에 진출했다.

담원 기아는 사이퍼-오멘-세이지-제트-레이즈를 선택했고, F4Q는 레이나-킬조이-세이지-아스트라-레이즈로 첫 세트에 임했다. 담원 기아는 4:0으로 앞서나가며 기선 제압에 나섰지만, F4Q는 '준바' 아스트라의 활약에 힘입어 추격을 개시했다. 동점까지 허용했던 담원 기아는 1세트 후반에 F4Q의 기세를 끊고 13:9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이어진 2세트 어센트에서 담원 기아는 스카이-제트-킬조이-소바-오멘을, F4Q는 레이즈-킬조이-아스트라-소바-레이나를 픽했다. F4Q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시종일관 담원 기아를 짓누르고 세트 동점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 전장은 헤이븐을 배경으로 펼쳐졌다. 담원은 1세트 초반과 유사하게 먼저 앞서나가기 시작했지만 F4Q가 따라잡으며 3:3 동점이 만들어졌다. 양팀은 서로 한 수씩 주고 받으며 맹렬하게 전투를 벌였고, 담원 기아가 혈전 끝에 먼저 13포인트를 달성하며 상위 라운드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미지 출처=발로란트 챔피언스 생방송 캡쳐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