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런닝맨' 하차 "몸과 마음 재정비 시간 가지기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11년 만에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27일 이광수의 소속사인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 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런닝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광수가 11년 만에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27일 이광수의 소속사인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며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이광수의 하차 이유를 밝혔다.
또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2010년 ‘런닝맨’에 합류한 원년멤버로, 특유의 예능감과 멤버들과의 케미를 뽐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뱀파이어급 우유 피부 [리포트:컷]
- 이다해, 새 프로필 공개…'몰라볼 뻔'
- 티파니 영, 이렇게 말랐었나…'살아있는 인형' [리포트:컷]
- 브레이브걸스 은지, 여신의 환생? [리포트:컷]
- '아침마당' 조영남, 윤여정 언급…"내가 바람 피워 이혼"
- 아이유, 사랑스러운 뽀뽀 '심쿵 애교' [리포트:컷]
- 이하늘 vs 김창열 폭로전…20년 DJ DOC '무색' [이슈 리포트]
- 공유 "'서복' 선택, 1도 후회 없다" [인터뷰]
- 이현주 “3년간 괴롭힘 피해”폭로에 에이프릴 소속사 “왜곡된 주장”
- 이하늘, 故이현배 추모글 올린 김창열에 욕설... 측근 “속상한 마음 전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