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OCN 인기 시리즈 '보이스4' 캐스팅 [공식]

우빈 2021. 4. 27. 11: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OCN '보이스4'에 출연한다.  

OCN 새 오리지널 '보이스4: 심판의 시간'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이번 시즌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린다.

강승윤은 '보이스4'에서 사이버 수사대에 특채로 들어온 4차원 사이버 요원 한우주 역을 맡았다. 한우주는 3대 공학자 집안에서 특출한 두뇌로 주목받았지만 워라밸을 중요시해 박사 과정을 버린 공학계의 이단아.

강승윤은 골든타임팀 콜팀 요원으로 새롭게 투입돼 활약할 한우주의 톡톡 튀는 매력과 성장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리며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강승윤은 지난해 드라마 '카이로스'를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는 만큼 이번 '보이스4'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강승윤은 "멋진 작품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설렌다"며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이스4'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