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 춘천 감자빵 콜라보레이션.. 시즌 한정 디저트로 원조 감자빵 선보인다

강동완 기자 2021. 4. 26.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에서 원조 춘천 감자빵을 만나게 된다.

메가커피가 원조 춘천 감자빵 회사 '감자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즌 한정 디저트로 전국 매장에서 감자빵을 선보이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통해 22일부터 메가커피 매장에서 디저트로 판매해
‘메가엠지씨커피’가 춘천 감자빵 제조사 ‘감자밭’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22일부터 메가커피 매장에서 감자빵을 선보인다. (왼쪽) 지난 13일 진행된 업무협약식, (오른쪽) 메가커피에서 판매되는 감자빵 사진(사진제공=메가커피]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에서 원조 춘천 감자빵을 만나게 된다. 메가커피가 원조 춘천 감자빵 회사 ‘감자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즌 한정 디저트로 전국 매장에서 감자빵을 선보이는 것.

춘천 감자빵은 한눈에 생감자를 떠오르게 하는 신박한 비주얼과 달콤쫄깃한 맛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되며 단박에 닭갈비와 함께 춘천의 명물로 떠올랐다. 감자빵의 원재료는 겉이 빨갛고 안은 샛노란 색을 가진 달달한 강원도 홍감자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전분과 쌀가루만 사용했으며, 쫀득한 감자 소를 가득 채워 건강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합성첨가물과 인공보존료가 들어가 있지 않아 구매 후 6시간 이내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메가커피 매장에서 바로 먹지 않고 비조리로 배달이나 포장하는 경우에는 전자레인지 해동 1분, 가열 1분하거나 에어프라이어 200도에서 10분 조리한 후 먹으면 쫀득한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감자빵은 지난 22일부터 메가커피 전국매장에서 판매되며 재고는 매장마다 상이하므로 방문 전 해당 매장 확인이 꼭 필요하다. 카페 감자밭과 원조 춘천 감자빵을 전개하고있는 '농업회사법인 밭(주)' 최동녘 대표는 “전국에서 찾아와 줄을 서서 구매를 기다리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컸다. 하지만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거리두기를 지키며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죄송한 마음도 있었는데, 전국에 약 1,300개 이상의 매장이 있는 메가커피에서 감자빵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마음껏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전국 유명 먹거리들을 메가커피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춘천의 명물인 원조 감자빵과 업무 협약을 맺고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커피와 맛있는 음료는 물론,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반영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지앤푸드 홍경호 회장, 신제품 ‘굽네 갈릭마왕’ TV 광고 공개
농림축산식품부, 맞춤형 외식경영 컨설팅으로 도와드려요
돼지곱창의 새로운 강자,'팔도돼지곱창' 곱창짜글이로 열풍
자가건물 건물주창업 아이템으로 브런치카페 전문 ‘바빈스커피’ 인기
네네치킨, '로스트아크'와 제휴 … 특급 프로모션 진행 중!
[머니S 주요뉴스]
"난 개가 아냐"… 윤여정, 무례한 기자에 '일침'
"지퍼 내리니 시선이 확"… 비욘세, 화보도 화끈하게
조하나, '보이스피싱' 끝 극단적 선택… 충격
'오스카의 그녀' 윤여정 드레스 가격이 '후덜덜'
홍지민, 계류유산 뭐지?… "47세에 임신했는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