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신규예능 '화요청백전', MC 이휘재‧박명수‧홍현희‧이찬원[공식]

정유진 기자 2021. 4. 26. 1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이 안방을 찾는다.

27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예능 버라이어티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화요청백전' 예고가 공개됐다.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이 안방을 찾는다.

27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예능 버라이어티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몸을 움직이는 운동과 게임을 통해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8090년도를 휩쓸었던 '명랑운동회', '가족오락관' 등 세대 통합 버라이어티의 부활을 알리며 더 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아내의 맛'을 통해 환상의 웃음 '케미'를 선보였던 MC 이휘재, 박명수와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했던 홍현희가 MC군단으로 또 한 번 뭉친다. 여기에 예능감, 순간 기지력, 지성, 센스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보였던 이찬원이 생애 첫 MC에 도전한다.

첫 방송에서는 '미스트롯2’'출신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마리아 등과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 강진, 김용임, 김혜연 등이 출격한다. 또 천하장사 이만기, 코미디언 조혜련이 '꿀조합 선수단'을 결성, 예측할 수 없는 명승부를 펼친다.

'화요청백전'은 첫 녹화부터 신구세대가 격돌, 예상치 못한 재미가 터지면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미스트롯2' 출신들과 강진, 김용임 등 트로트 선배들 간에 승리를 거머쥐기 위한 불꽃 몸싸움 한 판이 그려진다.

힘으로는 따를 자가 없는 이만기가 설운도한테 수난을 당하는가 하면, 가냘픈 체구의 강혜연으로 인해 진땀을 흘리기도 한다. 폭소 만발한 신구세대 대결부터 천하장사 이만기의 수난시대까지 '화요청백전' 웃음 릴레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미스트롯2' 출연자들은 '얼굴 포기 선언'을 외치며 역대급 '굴욕짤'을 생성한다. 홍지윤이 대결 상대 황유림에게 "넌 눈이 너무 작아"라고 독설을 퍼붓자, 황우림 역시 "언닌 입이 너무 튀어나왔어"라고 강하게 응수한다. 독해진 트로트 자매들의 살 떨리는 신경전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그간 쌓아왔던 예능감을 단번에 터트린 '미스트롯2' 출신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첫 MC 도전에 나선 이찬원은 탄탄한 내공의 선배 MC들 사이에서 새내기 MC로서 새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놀라운 진행능력으로 선배들로부터 단번에 합격점을 받은 이찬원이 MC로서 어떤 모습을 선사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MC들과 선수군단 모두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유쾌하고 활력 넘치는 팀워크를 선보였다. 이찬원의 MC 도전부터 신구세대의 '케미', 스튜디오 오락 예능의 부활까지 빵빵 터지는 재미를 선사할 ‘화요청백전’을 지켜봐달라"고 했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