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몰테일 쉽투비 이용료 없이 평생 전액무료 제공

강동완 기자 2021. 4. 26.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대표이사 김기록)가 몰테일 플랫폼의 무재고 창업 맞춤 서비스 '쉽투비(SHIPTOB)'의 월 이용료를 평생 전액무료로 제공한다.

'쉽투비'는 상품 소싱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판매상품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를 위해 타오바오, 티몰 등 중국 온라인 마켓의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다이렉트로 연결(연동)해주는 서비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센터 제공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대표이사 김기록)가 몰테일 플랫폼의 무재고 창업 맞춤 서비스 ‘쉽투비(SHIPTOB)’의 월 이용료를 평생 전액무료로 제공한다. ‘쉽투비’는 상품 소싱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판매상품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를 위해 타오바오, 티몰 등 중국 온라인 마켓의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다이렉트로 연결(연동)해주는 서비스다.

상품 소싱부터 구매, 배송대행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해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선매입 비용, 물류창고, 재고부담 걱정 없이 국내 동일 상품대비 최대 10배 이상 저렴하게 상품을 소싱할 수 있다. 현재 4,000여 곳의 온라인 쇼핑몰이 사용 중에 있는 쉽투비는 앞으로 월 이용료 없이 평생 전액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상품 20개까지 무료 등록, 그 이상 등록할 땐 월 11만 원이 부과되었지만 앞으로는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상품 무제한 등록이 가능한 쉽투비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쉽투비팀 이창희 팀장은 “기존 해외구매대행 솔루션 비용의 부담을 느끼던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손쉽게 창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쉽투비 이용자들이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을 소싱해 쇼핑몰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쉽투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이크샵, 마이소호, 쿠팡, G마켓, 11번가, 옥션 등 다양한 판매 채널과 연동을 통해 상품 동시 등록 및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꾸준히 판매 채널과 마켓 연동을 늘려나갈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돼지곱창의 새로운 강자,'팔도돼지곱창' 곱창짜글이로 열풍
자가건물 건물주창업 아이템으로 브런치카페 전문 ‘바빈스커피’ 인기
네네치킨, '로스트아크'와 제휴 … 특급 프로모션 진행 중!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개발 '산학협력'으로 개발나서
롯데GRS, 엔제리너스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 ‘장영란’ 발탁
[머니S 주요뉴스]
"원더풀 윤여정"… K-할머니에 세계가 '윤며들었다'
"지퍼 내리니 시선이 확"… 비욘세, 화보도 화끈하게
"난 개가 아냐"… 윤여정, 무례한 기자에 '일침'
조하나, '보이스피싱' 끝 극단적 선택… 충격
'오스카의 그녀' 윤여정 드레스 가격이 '후덜덜'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