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선우 "데뷔 2개월만에 신인상, 받고도 믿지 못했다"

고승아 기자 2021. 4. 26. 1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신인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26일 오후 4시30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한편 엔하이픈이 26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은 엔하이픈이 데뷔 후 마주한, 색다른 세상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4.26/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 선우가 신인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은 26일 오후 4시30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선우는 데뷔 2개월 만에 신인상 트로피를 품에 안은 것에 대해 "처음에는 저희도 신인상을 받을 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신인상을 받아서 흥분되고 감사하다. 트로피를 받고도 믿기지 못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이는 "빨리 신인상을 받을 줄 상상도 못했는데 팬분들께 감사 인사 드리고 싶다. 저희끼리도 신인상 받고, 더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자고 다짐했다"고 되돌아봤다. 니키도 "신인상 무대에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준비했는데 어려웠지만 굉장히 신나게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하이픈이 26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은 엔하이픈이 데뷔 후 마주한, 색다른 세상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인트로 '더 인비테이션'(The Invitatio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 '피버'(FEVER) '낫 포 세일'(Not For Sale) '별안간 (Mixed Up)' '아우트로 : 더 웜홀'(Outro : The Wormhole)이 수록됐다.

'드렁크-데이즈드'는 데뷔 후 경험한 세계에 대한 진솔한 감상을 담아, 카니발의 현란함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로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원더키드와 방시혁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