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38개 에어백 갖춘 소파형 안마의자 출시

정용철 2021. 4. 26.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모델명 MMC-145)'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파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손안마를 받는 듯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렌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월 렌털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MMC-145

SK매직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모델명 MMC-145)'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파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오염 등에 관리가 쉽다. 밝은 색상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안마의자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총 38개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여덟 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손안마를 받는 듯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각도, 다리길이 조절과 '무중력 기능', '온열 기능'까지 갖췄다.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도 적용했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두 개의 회전 롤러가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소음은 한층 줄어 조용한 상황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음악감상' 기능까지 갖췄다. 리모콘과 별도로 상단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조작 중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이 손쉽게 가능하다.

제품 일시불 구매가는 275만원이다. 렌털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털료는 △7만9500원(의무사용 39개월 기준) △6만4500원(49개월 기준) △5만4500원(59개월 기준)이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렌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월 렌털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털 고객은 렌털료 5%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