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전처 박유선, 故이현배 추모 "마음 따뜻한 사람..너무 아프다"

이게은 2021. 4. 25. 2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의 이하늘의 전 아내 박유선이 이하늘의 동생인 그룹 45RPM 이현배를 추모했다.

25일 박유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현배, 이하늘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하늘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박유선이 (장례식) 3일 동안 같이 있어줬다. 고마운 사람"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하늘과 박유선은 17세 나이 차이를 극복, 11년 연애 후 2018년 결혼했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그룹 DJ DOC의 이하늘의 전 아내 박유선이 이하늘의 동생인 그룹 45RPM 이현배를 추모했다.

25일 박유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현배, 이하늘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박유선은 "오빠 잘 도착했어요? 저희는 모두 여기에 잘 있어요!"라고 말문을 연 후 "수년 전 유선 씨~ 오빠~ 하다가 처음으로 형수님~ 도련님~ 어색하게 부르면서 서로 멋쩍게 웃던 날이 생각나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최근 4개월 동안 못해도 일주일에 한두 번씩은 봤었는데 환하게 웃는 얼굴로 늘 그자리에 있을 것만 같아서 마음 정리가 잘되지 않아요. 카페 일하면서 모르는 거 하나 물어보면 열 개 신경 써서 알려주고, 퇴근하고 들리면 고생했다고 먹을 거에 커피에 재밌는 얘기에..오빠가 하늘 오빠보다 더 많이 챙겨줬었는데"라며 고인을 떠올렸다.

박유선은 "오빠 보내고 오늘에서야 출근을 했거든요. 근데 오빠 생각이 너무 많이 나요. 마지막까지 저까지도 잊지 않고 생각해 줘서 챙겨줘서..마지막까지 오빠다워서 마음이 따뜻한데 너무 아프다"라고 덧붙였다.

또 "평안하게 좋은 곳으로 갔는지 그동안 행복한 삶이었는지. 오늘은 오빠한테 물어볼게 이것밖에 없네요! 대답은 들은 걸로 할게요. 잘 쉬고 있어요. 또 만나요 우리!"라는 이야기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도 서귀포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하늘은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박유선이 (장례식) 3일 동안 같이 있어줬다. 고마운 사람"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하늘과 박유선은 17세 나이 차이를 극복, 11년 연애 후 2018년 결혼했지만 2020년 이혼했다. 최근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박유선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