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모노키친,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밀키트 코스트코 단독 선봬

강동완 기자 2021. 4. 25.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의 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이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740g, 2인분)'를 코스트코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족, 연인과 오붓하게 홈파티를 즐기기 좋은 모노키친의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740g, 2인분)'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9,990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이승우)의 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이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740g, 2인분)’를 코스트코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재료 구입부터 손질까지 손이 많이 가는 고급 랍스터 요리를 전문 레스토랑의 약 1/4 가격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740g, 2인분)’는 자숙랍스터와 갈릭버터소스, 자연치즈, 그린빈으로 구성됐다. 특히, 레시피 카드가 함께 제공돼 요리 초보자도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만들 수 있다.
LF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이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를 코스트코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LF푸드 제공)

메인 재료인 랍스터는 세계 최대 생산지인 캐나다 뉴브런즈윅에서 제철인 5~6월에 어획된 600g 이상의 대형 상품만 엄선해 담았다. 몸통은 물론 집게까지 속이 꽉 차 있는 랍스터를 한번 익힌 후 급속냉동시켜 조리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신선하고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족, 연인과 오붓하게 홈파티를 즐기기 좋은 모노키친의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740g, 2인분)’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9,990원이다.

LF푸드 마케팅팀 유창희 팀장은 “세계 최대 산지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랍스터를 선별해 소스, 가니쉬와 함께 구성한 만큼 퀄리티 높은 랍스터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LF푸드는 집에서도 글로벌 외식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밀키트와 간편식을 늘려나갈 예정”고 말했다.

한편, 모노키친은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 등 전 세계 각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현지화해 선보이는 LF푸드의 대표 간편식(HMR) 브랜드다.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일품 소고기 타다키’, ‘바삭하게 튀겨진 멘보샤’, ‘해물찹쌀누룽지탕’ 등 대표적인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관련기사]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개발 '산학협력'으로 개발나서
씨엔티테크,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탐앤탐스 ‘빠다커피’, 봄바람 타고 컴백..“더 간편하게 활력 충전!”
본그룹, 목소리를 통해 따뜻한 나눔 전해요
이디야커피,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7천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부
[머니S 주요뉴스]
"새가 죽었어"… 서예지 행동, 눈과 입은 웃네?
"누나라고 불러"… 김나희, 판타지 자극하는 몸매
전지현, 여신 자태… "20대 미모 그대로"
"길쭉길쭉하네"… 다현, 잘록한 허리+긴 다리
'꼬북좌' 유정과 꼬북칩이 만났다… 콜라보 미쳤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