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초콜릿이 조화된 '초코츄러스'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4. 25. 2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코츄러스'를 출시했다.

미니스톱 FF1팀 조민수MD는 "달달한 것이 생각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초코츄러스를 출시했다."라며 "초코츄러스는 먹기 편한 막대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나들이 간식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코츄러스’를 출시했다.

츄러스는 밀가루 반죽을 막대 모양으로 만들어 기름에 튀긴 스페인 요리로 바삭한 식감과 부담스럽지 않은 달달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디저트다.

미니스톱은 영화관, 휴게소, 놀이공원 등에서 만날 수 있던 츄러스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초코츄러스’를 개발했다. 또한 최근 달콤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초코필링을 츄러스 안에 넣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초코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츄러스 특유의 식감과 풍미는 유지하면서 초콜릿의 달콤한 맛을 조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초코츄러스’의 달콤한 끝 맛이 부드러운 소프트크림이나 따뜻한 커피 등 다양한 음료나 음식에 잘 어울려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디저트다. 가격은 1,300원.

미니스톱 FF1팀 조민수MD는 “달달한 것이 생각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초코츄러스를 출시했다.”라며 “초코츄러스는 먹기 편한 막대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나들이 간식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앤푸드 '굽네치킨', 영상 속 숨어있는 신메뉴 행방의 실마리를 찾아라!
뉴욕야시장, 4월 매주 금·토 3천원 할인 진행
탐앤탐스, 춘사월 맞이 프레즐데이 “봄나들이는 탐탐 프레즐&커피와 함께!”
네네치킨, 4월 내내 요기요, 배달의민족에서 풍성한 할인 진행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딸기 음료 티몬딜 조기 완판! 인기 증명!
[머니S 주요뉴스]
"새가 죽었어"… 서예지 행동, 눈과 입은 웃네?
"누나라고 불러"… 김나희, 판타지 자극하는 몸매
전지현, 여신 자태… "20대 미모 그대로"
"길쭉길쭉하네"… 다현, 잘록한 허리+긴 다리
'꼬북좌' 유정과 꼬북칩이 만났다… 콜라보 미쳤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