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 린드블럼-'2승' 플렉센..두산표 빅리거, 엇갈린 희비

이종서 2021. 4. 25.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에서 성장해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두 명의 투수가 시즌 초반 엇갈린 행보를 보이고 있다.

크리스 플렉센(시애틀)은 2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로 등판해 7이닝 4피안타 1볼넷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플렉센은 지난해 두산에서 뛰면서 21경기에 나와 8승 4패 평균자책점 3.01의 성적을 거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플렉센.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에서 성장해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두 명의 투수가 시즌 초반 엇갈린 행보를 보이고 있다.

크리스 플렉센(시애틀)은 2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로 등판해 7이닝 4피안타 1볼넷 7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팀은 8대2로 승리를 거뒀고, 플렉센은 시즌 2승 째를 챙겼다. 평균자책점 2.74로 낮아졌다.

플렉센은 지난해 두산에서 뛰면서 21경기에 나와 8승 4패 평균자책점 3.01의 성적을 거뒀다. 시즌 중반 타구에 맞는 부상으로 약 한 달 정도 결장이 불가피했지만, 돌아온 뒤 더욱 강력한 구위를 뽐내면서 두산의 6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 중심에 섰다.

플렉센은 승승장구 했지만, 앞서 '두산표' 메이저리거가 됐던 조쉬 린드블럼은 초반 악재가 닥쳤다. 린드블럼은 지난 24일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 등판해 3⅔이닝 8실점으로 부진했다. 선발 투수 브렛 앤더슨이 오른다리 부상으로 갑작스럽게 마운드에 오르게 된 그는 홈런 3방을 비롯해 장단 9안타로 고전했다. 등판을 마친 뒤 오른무릎에 물이 찬 것이 밝혀졌고, 부상자다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린드블럼은 2015년 롯데 자이언츠에 처음 선을 보인 뒤 2019년까지 63승 34패 평균자책점 3.55를 기록했다. KBO리그 마지막해인 2019년에는 20승(3패)을 거두면서 에이스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서장훈 “재산 2조? 건물 가격 합친 게 내 재산…대출 있어 생각만큼 부자 아냐”
박수홍 여친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머리 길어…볼 때 마다 항상 둘”
하리수, 성전환 수술 전 사진공개…“父 유품정리, 생각 많아진다”
왕종근, 추모공원 최종도착 오열→“형 어딨는거야…늦게 찾아 미안하다”
'권상우♥' 손태영, '700억대 부동산 부자'…골프 취미도 럭셔리해 '아침부터 열정'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