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FATE' 뮤비 깜짝 선물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4. 25.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드리핀 ‘페이트(FATE)’ 뮤직비디오 캡처


그룹 드리핀(DRIPPIN)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은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의 수록곡 ‘페이트(FAT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편안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셀프 캠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깝게 아이콘택트 하는 느낌으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멤버들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도 만나볼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드리핀은 공식 팬클럽명을 ‘드리밍(DREAMIN)’으로 확정하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예고한 바 있다. 드리핀은 팬들을 위해 너와 나, 그리고 우리에 대한 소중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낸 ‘페이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드리핀은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 발매와 동시에 해외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미국 타이달(TIDAL)이 발표한 ‘라이징: K팝(Rising: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슈퍼 루키’라는 이름값을 입증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