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마트24에서 삼성 갤럭시 이어폰·충전기 판다

최지웅 기자 2021. 4. 25.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편의점 최초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처로 거듭난다.

이마트24는 오는 27일부터 삼성전자와 손잡고 전 점포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는 매장 내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이블, 유선이어폰 등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경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편의점 최초로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처로 거듭난다.

이마트24는 오는 27일부터 삼성전자와 손잡고 전 점포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대형 가전 할인매장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던 삼성 정품 액세서리가 집 근처 편의점에 입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매장 내 설치된 삼성 액세서리 전용 집기에서 유무선충전기, 충전케이블, 유선이어폰 등 삼성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6종을 판매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신 액세서리 상품들로 구성했다. 향후 신제품 모바일 및 웨어러블 상품 등으로 품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다.

이마트24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상품 /사진=이마트24

앞서 이마트24는 지난해 9월부터 20개 점포에서 애플 정품 액세서리 운영 사업을 진행해왔다. 올해 3월까지 총 1만 5000여개의 상품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이마트24는 올해 1분기 디지털/가전 상품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22% 증가했다.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마트24는 연내 350점까지 점포를 확대해 액세서리 운영 사업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백지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애플에 이어 삼성 액세서리 정품을 판매하는 유일한 편의점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상품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새가 죽었어"… 서예지 행동, 눈과 입은 웃네?
"누나라고 불러"… 김나희, 판타지 자극하는 몸매
전지현, 여신 자태… "20대 미모 그대로"
"길쭉길쭉하네"… 다현, 잘록한 허리+긴 다리
'꼬북좌' 유정과 꼬북칩이 만났다… 콜라보 미쳤네
"디오니소스 환생?"… 정국, 여심 강탈 눈빛
"악성 개인팬 때문"…지민 한복 경매 취소 '뒷배경'?
제시 "첫 남자친구가 4년 동안 나이 속였다"
한지민, 법륜 스님 책 녹음…"뭘 해도 예뻐"
지진희·김현주, 3번째 입맞춤…기대되는 이유

최지웅 기자 jway0910@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