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최준의 비대면 데이트 상대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진호가 최준과 만난다.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50회에서는 개그맨 이진호의 웃음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진호는 최준을 보자마자 "나 진짜 설렌다"라며 한껏 준며든(최준+스며든) 모습을 드러낸다.
이진호의 특별한 하루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진호가 최준과 만난다.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50회에서는 개그맨 이진호의 웃음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이진호의 대기실에는 카페 사장 소개팅남 최준이 등장한다. 개그맨 김해준의 부캐(부캐릭터)인 최준은 쉼표 헤어스타일, 치명적인 작업 멘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세 중의 대세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이진호는 최준을 보자마자 "나 진짜 설렌다"라며 한껏 준며든(최준+스며든) 모습을 드러낸다.
이에 최준은 "어쩜 오늘도 이렇게 잘생겼어? 진호 씨 볼 때마다 귀여워 죽겠어"라며 심장 폭격 멘트를 날린다. 최준의 느끼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말투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어 최준은 의문의 상대와 비대면 데이트에 나선다. "어? 예쁘다"라며 말문을 연 최준은 "너무 아름다워서 놀랐잖아. 더 예뻐해 주고 사랑해줄게"라고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최준을 설레게 한 데이트 상대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진호는 이국주, 홍윤화와도 유쾌한 만남을 갖는다. 특히 이국주의 신비로운 능력(?)에 이진호는 "누나 하다 하다 이렇게까지 된 거야?"라고 해 이국주를 빵 터지게 만든다.
과연 이진호를 놀라게 한 이국주의 능력은 무엇일지. 이진호의 특별한 하루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천켤레 신발' 이멜다는 권좌 복귀를 노린다
- '낙원의 밤' 전여빈, 특별한 캐릭터 만난 '천의 얼굴'
- '볼빨간 신선놀음' 하하 "김종국, 쭈쭈바 하나면 소주 5병 거뜬"
-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체지방률 감소"…트램펄린으로 운동
- '바퀴 달린 집2' 오정세, 카메라 울렁증으로 '진땀'
- "마지막 대화가"...이하늘, 故 이현배 언급에 오열 [종합]
- '빈센조' 종영까지 단 4회...송중기, 빌런 심판 예고
- '편스' 기태영 "♥유진, '펜트하우스' 때문에 바빠…얼굴 보기 힘들다"
- 이하늘·정재용 오열...故 이현배 발인, 김창열은 불참 [종합]
- '맛남의 광장' 성유리, 농벤져스 위한 사인회 "뿌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