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강은솔 학생 구내 서점 책 온라인 구매 앱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소프트웨어학과 강은솔(사진) 학생이 화이트블록에서 '잇츠미' 앱과 서점 점주용 관리페이지를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잇츠미' 앱은 구내서점의 책을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강은솔 학생은 "웹이나 게임을 개발하다 처음으로 앱을 개발했다"면서 "처음에는 호응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잇츠미'를 많은 분이 이용해 주셔서 놀랍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는 소프트웨어학과 강은솔(사진) 학생이 화이트블록에서 ‘잇츠미’ 앱과 서점 점주용 관리페이지를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화이트블록은 모바일 주문·결제 플랫폼 ‘테이킷’ 제작사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개발 스타트업이다.
‘잇츠미’ 앱은 구내서점의 책을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학교 구내서점 10여 곳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지난 2월 말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론칭했다. 강은솔 학생은 "웹이나 게임을 개발하다 처음으로 앱을 개발했다"면서 "처음에는 호응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잇츠미’를 많은 분이 이용해 주셔서 놀랍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센트온-세종대 연구팀, AI 향기추천 알고리즘 개발
- 세종대 건설환경공학과 QS평가서 국내 7위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삼성 HBM '유의미한 진전'의 속뜻…엔비디아 공략 '투 트랙' 가동
- SK E&S 품은 '新SK이노' 출범…종합 에너지 포트폴리오 구축
- 9월 팔린 전 세계 차 36% '중국 브랜드'
- 테슬라 웃고 K배터리 울고…희비 가른 ‘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