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제' 박세리, 코로나19 확진..활동 잠정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세리는 이날 오전 코로나19 최종 확진(양성) 판정을 받았다.
박세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접촉한 이후 검사를 받았다.
박세리와 접촉한 지인, 회사 직원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준호와 지난 21일 방송 동반 출연
[더팩트│최수진 기자]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세리는 이날 오전 코로나19 최종 확진(양성) 판정을 받았다.
박세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접촉한 이후 검사를 받았다. 박세리와 손준호는 지난 21일 네이버나우에서 진행한 '세리자베스'에 함께 출연했다.
박세리는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박세리와 접촉한 지인, 회사 직원 등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손준호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지난 23일 "당사 소속 배우 손준호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손준호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알린 바 있다.
jinny0618@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역주행 가린 DJ DOC 갈등→코로나까지 '설상가상' [TF업앤다운]
- '국가면제'에 막힌 위안부 소송…국제사법재판소는 다를까
- [주간政談] '오버'한 윤호중, 현충원서 '산 사람'에 사과 '시끌시끌'
- [인터뷰] '청년 정치' 정한도 "민주당, 말로만 '반성·쇄신·소통'"
- 5000만 원대로 하락한 비트코인…조정장 언제까지?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이재용 사면론' 급부상, '국익' 위해 결정하자
- 강남 안 가는 'GTX-D' 노선…수도권 서부 주민들 "국민 무시한 발표"
- 조재범 "심석희와 성관계 합의했다" 성폭행 혐의 부인
- '깍두기 등 남은 음식 재사용' 부산 음식점 무더기 적발
- 유통업계 "택배 기사 없는 택배노조 '갑질 주장', 진짜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