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남자들의 승부욕' 한화 최재훈-강경학, 날렵한 몸동작으로 수비훈련 [대전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의 최재훈과 강경학이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내며 수비훈련을 펼쳤다.
2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LG와의 홈경기 전, 내야수인 강경학과 함께 3루 베이스 앞에서 펑고를 받는 포수 최재훈이 눈길을 끌었다.
오늘 경기 양팀의 선발투수는 한화 김이환, LG 임찬규가 나선다.
전날 경기에서 2대1로 졌던 한화가 패배를 설욕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LG와의 홈경기 전, 내야수인 강경학과 함께 3루 베이스 앞에서 펑고를 받는 포수 최재훈이 눈길을 끌었다.
최재훈은 포수 미트를 손에 끼우고 빠르게 날아오는 타구를 연이어 낚아채며 빠르고 정확한 송구를 뿌렸다.
쉴새 없이 타구를 받던 펼치던 최재훈은 느리게 오는 타구를 잡으려다 공을 빠뜨리자 크게 아쉬움을 드러내는 승부욕을 보이기도 했다.
오늘 경기 양팀의 선발투수는 한화 김이환, LG 임찬규가 나선다. 전날 경기에서 2대1로 졌던 한화가 패배를 설욕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재산 2조? 건물 가격 합친 게 내 재산..대출 있어 생각만큼 부자 아냐"
- "널 처형할 것" 도넘은 몰카에 여배우 졸도..이라크 방송 논란
- 박수홍 여친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머리 길어..볼 때 마다 항상 둘"
- 하리수, 성전환 수술 전 사진공개.."父 유품정리, 생각 많아진다"
- 왕종근, 추모공원 최종도착 오열→"형 어딨는거야..늦게 찾아 미안하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