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배정남, 엑소 카이 입사 테스트 나선다..애교만발 새직원 케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0화에서는 배정남과 카이의 첫 만남이 펼쳐진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패션만큼은 철저하고 단호한 배정남이 카이의 첫 코디에 어떤 점수를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정남과 카이의 상큼한 케미스트리도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0화에서는 배정남과 카이의 첫 만남이 펼쳐진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원앤온리'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분해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엑소 멤버 카이가 합류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배정남의 신입 직원 카이 입사 테스트가 펼쳐진다. 배정남은 테스트 미션으로 자신의 코디를 제시할 예정이다. 미션을 받은 카이는 “0점을 받더라도 사장님 옆에 있겠다”라고 각오를 밝혀 훈훈한 웃음을 선사한다. 패션만큼은 철저하고 단호한 배정남이 카이의 첫 코디에 어떤 점수를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정남과 카이의 상큼한 케미스트리도 이번 시즌의 관전 포인트다. 패션이면 패션, 애교면 애교 모두 가능한 팔방미인 카이가 은근 허술한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에게 자연스러운 ‘밀당’을 펼치며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것. 두 사람이 보여줄 솔직상큼한 케미는 바로 오늘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5분 편성물로 오늘(24일, 토)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20분,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전에 만날 수 있으며,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