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3억 3천 청평 아파트 손해 보고 매매, 65살까지 20억 만들기 목표"(쩐당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자신의 쩐상황을 밝혔다.
에바 포피엘은 크리스티나와 게스트로 등장해 각각 몸 관리 사진, 서예를 쩐담보로 제출한 뒤 AA 등급, A 등급을 받았다.
에바 포피엘의 쩐고민은 돈이 아닌 남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자신의 쩐상황을 밝혔다.
4월 24일 방송된 SBS Plus '쩐당포'는 '외국 아내들의 수다' 특집으로 진행됐다.
에바 포피엘은 크리스티나와 게스트로 등장해 각각 몸 관리 사진, 서예를 쩐담보로 제출한 뒤 AA 등급, A 등급을 받았다. 에바 포피엘은 '미녀들의 수다'로 인기를 얻은 뒤 수입 관리를 철저하게 했다며 "광고를 많이 찍었다. 광고 찍으면 한꺼번에 큰 금액이 들어오잖냐. 절대 안 썼다. 무일푼으로 한국에 왔기에 전셋집 얻으려고 돈을 모았다"고 말했다.
에바 포피엘은 "1년 반 동안 돈을 모아서 옥수동 아파트 전세를 얻었다. 1억 5천만 원이었다. 몇 년 지나서 한남동 빌라 전세 2억 2천만 원으로 들어갔다. 결혼 후 집을 장만했다. 거기서부터 잘못됐다. 공부를 안 하고 집을 샀다. 프리랜서고 외국인이라 대출이 안된다 생각했다. 두 아이를 위해 넓은 집, 남편 직장과 가까운 집을 생각했고 대출 없이 청평 아파트를 3억 3천만 원으로 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서울에서 1시간 거리고 개발 안되니까 자연이 있어서 좋았다. 근데 우리 집은 그대로고 전국 집값이 다 올랐다. 진짜 너무 속상했다. 5년 살다가 벗어나고 싶더라. 서울 비둘기가 너무 보고 싶어서 서울 집을 알아보다 너무 비싸서 남양주에서 전세로 살고 있다. 청평 집은 최근에 팔았다. 손해 보고 팔았다. 내가 떠나면 그 동네 집값이 오른다"고 속상함을 드러냈다.
에바 포피엘은 재테크를 열심히 공부한다고 고백했다. 에바 포피엘은 "존리 대표, 주식 유튜버 슈가 등 주식 동영상을 열심히 본다. 10년 안에 부자 될 거다"고 야심한 목표를 밝혔다.
에바 포피엘의 쩐고민은 돈이 아닌 남편이었다. 에바 포피엘은 "65살까지 20억 만들기가 목표다. 근데 남편이 재테크에 관심이 없어서 안 도와준다. 어떡하냐"고 털어놨다. 에바 포피엘은 "남편은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며 주말에는 수상스키 등 레저 강사로 활동 중이다. 성격이 긍정적이고 너무 착해서 욕심이 없다. 없으면 없는 대로 살자고 한다. 캠핑카 타고 전국 일주를 꿈꾸는 순수한 남자다. 결혼 전엔 그게 좋았는데 결혼 후엔 단점이 됐다"며 웃었다.
에바 포피엘은 공동 계좌로 생활비, 관리비 등을 사용하고 각자 수입은 각자 관리하되 보고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쩐 마스터는 부부는 수입과 지출 공유는 필수라고 조언했다.
(사진=SBS Plus '쩐당포'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