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브룩스의 짓궂은 장난에 달리기 대결로 복수한 삼성 라이블리 [광주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를 찾은 삼성 라이블리를 발견하자마자 짓궂은 장난으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한 KIA 브룩스.
KIA와 삼성의 주말 3연전이 열린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만난 브룩스와 라이블리는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어느새 KIA 선수단 쪽까지 다가온 라이블리를 발견한 브룩스는 반가운 마음에 발걸음을 옮겼다.
브룩스의 장난을 쿨한 게 넘긴 라이블리는 달리기 대결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IA와 삼성의 주말 3연전이 열린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만난 브룩스와 라이블리는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외야에서 몸을 풀고 있던 라이블리는 양쪽 폴대를 반복해 달렸다. 어느새 KIA 선수단 쪽까지 다가온 라이블리를 발견한 브룩스는 반가운 마음에 발걸음을 옮겼다.
짧은 인사를 나눈 뒤 브룩스는 본격적으로 장난을 치기 시작했다. SSG전 6회까지 노히트 행진을 하다 최주환에게 스리런포를 허용하며 아쉬움을 삼켰던 라이블리의 아픈 기억을 재연한 브룩스. 그 모습을 지켜본 라이블리의 반응은 의외로 쿨했다.
브룩스의 장난을 쿨한 게 넘긴 라이블리는 달리기 대결을 제안했다. 양쪽 폴대를 3번 정도 달린 두 선수의 대결에서 라이블리는 엄청난 체력으로 브룩스의 추격을 연달아 뿌리치며 복수에 성공했다.
자칫 민감할 수 있는 장난도 편하게 치는 브룩스와 라이블리의 케미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광주=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재산 2조? 건물 가격 합친 게 내 재산..대출 있어 생각만큼 부자 아냐"
- "널 처형할 것" 도넘은 몰카에 여배우 졸도..이라크 방송 논란
- 박수홍 여친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머리 길어..볼 때 마다 항상 둘"
- 하리수, 성전환 수술 전 사진공개.."父 유품정리, 생각 많아진다"
- 왕종근, 추모공원 최종도착 오열→"형 어딨는거야..늦게 찾아 미안하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