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경아 매니저 쟁탈전 "재계약 유일한 조건"[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경아 매니저 쟁탈전이 벌어진다.
4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0회에서는 송경아와 매니저의 케미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송해나와 정혁은 송경아의 매니저와 함께 일했던 사이.
그런 가운데 송해나, 정혁이 송경아 매니저를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을 벌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경아 매니저 쟁탈전이 벌어진다.
4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0회에서는 송경아와 매니저의 케미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송경아는 같은 소속사 모델 송해나, 정혁과 유쾌한 만남을 갖는다. 송해나와 정혁은 송경아의 매니저와 함께 일했던 사이. 그런 가운데 송해나, 정혁이 송경아 매니저를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을 벌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해나와 정혁은 송경아 매니저에 대한 엄청난 극찬을 쏟아낸다. 송해나는 "매니저와 헤어지던 날 엄청 울었다"라고, 정혁은 "영화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다"라고 매니저와의 특별한 일화를 공개한다.
이에 송경아는 "내 재계약의 유일한 조건은 우리 매니저였다"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더한다. 톱모델들도 탐낸 송경아 매니저만의 영업 비밀에 관심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송경아는 화보 장인의 클래스를 드러낸다. 무려 11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서 역대급 난이도의 포즈를 소화한 것. 어벤져스급 스태프들도 감탄하게 만든 송경아의 특급 비결은 무엇일지. 특히 화보 촬영장에서도 빛난 매니저의 활약에 MC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