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화사x헨리 선물한 인싸템 입고 핫규 변신 "예쁘다고 칭찬"(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광규가 인싸템을 장착하고 핫규로 변신했다.
이날 김광규는 핫플 투어에 함께 해준 화사와 헨리에게 저녁 대접을 하기 위해 집으로 초대했다.
집에 들어선 화사와 헨리는 '광규 하우스' 투어를 시작했고 거꾸리부터 아슬아슬한 짐볼, 오래된 안마 의자까지 광규템을 보고 신기해 하며 직접 체험에 나섰다.
이후 인싸 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김광규가 손수 튀긴 김부각으로 저녁을 먹은 화사와 헨리는 김광규에세 요즘 유행하는 운동화와 패션 아이템을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김광규가 인싸템을 장착하고 핫규로 변신했다.
4월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헨리, 화사가 광규하우스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광규는 핫플 투어에 함께 해준 화사와 헨리에게 저녁 대접을 하기 위해 집으로 초대했다. 집에 들어선 화사와 헨리는 ‘광규 하우스’ 투어를 시작했고 거꾸리부터 아슬아슬한 짐볼, 오래된 안마 의자까지 광규템을 보고 신기해 하며 직접 체험에 나섰다. 특히 화사는 “너무 편한 것 같다”며 거실 소파에 누워 마치 내 집같은 편안한 자세를 보여줬다.
화사는 인터뷰에서 “할아버지 집 놀러온 느낌이었다. 채광이 아늑했다. 진짜 힐링됐고,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김광규가 “할아버지집? 그럼 우리집에서 할머니 냄새가 났다는 거냐”고 묻자 화사는 “나긴 났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기타를 발견한 헨리는 즉석에서 튜닝을 해줬고 김광규는 헨리의 노래에 맞춰 즉흥연주를 했다. 이후 서재에서 대본을 발견한 화사는 연기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김광규 앞에서 연기에 도전장을 던졌다. 화사는 연기 경험이 있는 헨리와 호흡을 맞추며 의외의 연기 실력을 선보였다.
이후 인싸 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김광규가 손수 튀긴 김부각으로 저녁을 먹은 화사와 헨리는 김광규에세 요즘 유행하는 운동화와 패션 아이템을 선물했다. 김광규는 일명 모내기 패션으로 코디한 뒤 런웨이를 했고 헨리는 “이게 요즘 유행이다. 핫하다”고 극찬했다. 김광규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그대로 입고 갔는데 예쁘다고 칭찬을 많이 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