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집사 생활 공개 "벌레 나오는 집만 살아봐, 지금의 삶에 감사"(나혼산)[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매일이 힐링인 집돌이 생활을 공개했다.
4월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냥집사' 강다니엘이 반려묘들과 함께하는 일상이 그려졌다.
"사생활 공개는 처음이라던데"라고 묻자 강다니엘은 "제가 집돌이다. 집에 있는 걸 정말 좋아해서 오픈하는 게 망설여졌다"며 출연을 고심했다고 밝혔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강다니엘의 집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강다니엘이 매일이 힐링인 집돌이 생활을 공개했다.
4월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냥집사’ 강다니엘이 반려묘들과 함께하는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강다니엘은 “약속을 지키러 나왔다”며 연예대상에서 만났을 때 박나래와 기안84의 출연 부탁에 응했음을 밝혔다. “사생활 공개는 처음이라던데”라고 묻자 강다니엘은 “제가 집돌이다. 집에 있는 걸 정말 좋아해서 오픈하는 게 망설여졌다”며 출연을 고심했다고 밝혔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강다니엘의 집이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침대를 놔두고 쇼파에서 잠을 잤다. 고양이 집사로 알려진 강다니엘의 거실 벽은 캣타워가 차지하고 있었다. 강다니엘은 “여기가 상경해서 이사온 6번째 집이다. 처음에는 고시원에서 생활했다가 이후 형들과 3룸에서 살았다. 가장 가정집 같아서 이곳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반려묘 ‘오리’와 ‘짱아’도 소개했다. 그는 “오리는 영화 '콘스탄틴'에서 여주인공의 반려묘 이름이 덕이라서 오리로 지었고, 짱아는 처음에 되게 못되게 굴었다. 하는 짓이 짱구 동생 짱아 같아서 이름을 지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일어나자마자 반려묘를 안고 행복해 했다. 강다니엘은 배달음식을 먹고 잠깐 게임을 한 뒤 다시 잠에 들었다.
이에 출연진들이 놀라자 "저는 쉬는 날에는 집에서 단세포처럼 있는 걸 좋아한다"며 "휴대폰도 비행기 모드로 바꿔놓는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 자야겠다고 생각을 하면 18시간 정도 잔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강다니엘은 "최장 한 달 정도 밖에 안 나간 적도 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웃음 장벽이 낮아진 이유가 감사함이 항상 있기 때문”이라며 “제가 벌레를 싫어하는데 예전에 살던 집들은 항상 벌레가 있었다. 불을 켜면 바퀴벌레 10마리가 지나가고 천장에서 돈벌레가 떨어졌다. 난방도 안 되고 에어컨은 보지도 못했다. 그래서 지금의 삶에 만족하며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강다니엘은 컴퓨터가 4대가 완비된 홈PC방에서 게임에 열중했다. 강다니엘은 “저희 집에 룰이 있다”며 “친구들이 놀러 오면 요즘 뭐하고 사는지 물어보지 않는 규칙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제가 생각이 많아서 한번 일 얘기를 시작하면 끊임없이 대화를 하게 된다. 제 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털어놨다.
게임을 마친 강다니엘은 배달음식 김치찜을 먹으며 영화 '라따뚜이'를 시청했다. 강다니엘은 “혼자 사는 게 좋다”며 “처음 상경했을 때는 정말 공허했다. 그런데 지금은 반려묘들 보며 웃고 매일이 힐링”이라고 밝혔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