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영 "아내 유진 대신 두 딸 육아 중" 퀭한 근황 짠내(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태영이 아내 유진 대신 두 딸의 육아를 도맡은 근황을 퀭한 얼굴로 전했다.
이날 기태영은 근황을 묻는 MC들에게 "요즘 유진 씨가 작품을 길게 하고 있어서 (육아 담당 중이다). 와이프 일할 땐 제가 쉬고, 제가 일할 땐 와이프가 쉬고 아이들도 봐야 하니까"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기태영이 아내 유진 대신 두 딸의 육아를 도맡은 근황을 퀭한 얼굴로 전했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76회에는 배우 기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기태영은 근황을 묻는 MC들에게 "요즘 유진 씨가 작품을 길게 하고 있어서 (육아 담당 중이다). 와이프 일할 땐 제가 쉬고, 제가 일할 땐 와이프가 쉬고 아이들도 봐야 하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연복 셰프는 "많이 힘드시다더라. (편셰프 합류하면서) 육아 하면서 요리하려니 너무 힘들다고"라고 자신이 들은 소식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기태영은 퀭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했다.
허경환은 "오윤희 씨는 자주 보냐"며 '펜트하우스2'의 주역 유진의 근황도 궁금해 했다. 이에 기태영은 "본 것 같긴 한데 기억이 잘 안 난다"고 답했고, 마침 게스트로 출연한 마두기 역의 하도권이 "로나 어머니 잘 지내고 있다"고 대신 알려줘 웃음을 줬다. 기태영은 "아침에 보면 왔다 갔는지 흔적만 볼 수 있다"고 말을 더했다.
한편 기태영, 유진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기태영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약 3년 동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유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