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림 "아시아 10대 중 내가 제일 랩 잘해, 미국 10대도 찢어발겨"(고등래퍼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림이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김우림은 "처음에는 아주 자신감이 넘쳤다"며 모두가 주목하는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방송 초반을 떠올렸다.
극적으로 다시 기회를 얻은 김우림은 "사람들이 옛날의 저를 그리워하거든요. 그런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줄까. 방송하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김우림이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4월 2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김우림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우림은 "처음에는 아주 자신감이 넘쳤다"며 모두가 주목하는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방송 초반을 떠올렸다.
사전 인터뷰에서 김우림은 "저는 성인급입니다, 여러분. 저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저는 아시아에서 10대 중에 제일 랩 잘하는 것 같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미국 10대 래퍼들도 찢어발길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자신만만했다.
이후 김우림은 "처음에는 진짜 그랬다. 그래서 저 자신을 너무 믿었고, 안주했다. 랩 탐색전 이후 매 순간이 위기였다. 나 자신이 발전을 멈추면 안 되겠다는 것을 느꼈다"고 반성했다.
중간 탈락 당시 김우림은 "이 나이에 혼자 와서 사회생활 하면서 배웠다. 솔직히 음악 하는 거 진짜 힘들거든요"라며 눈물을 보였다. 극적으로 다시 기회를 얻은 김우림은 "사람들이 옛날의 저를 그리워하거든요. 그런 모습을 오랜만에 보여줄까. 방송하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었다"고 털어놓았다.
(사진=tvN '출장 십오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농지 땅투기 논란’ 기성용 사과 “무지에서 비롯된 잘못, 처벌 달게 받겠다”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정수정, 탁 트인 한강뷰 자택서 미모 발산 ‘저 멀리 이촌동 한강자이-동부센트레빌…’[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노홍철,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선물해준 점퍼 공개→바이크 투샷까지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