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메이슨 감독 대행 "케인 결승전 복귀? 더 지켜봐야"

이건 2021. 4. 23. 2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언 메이슨 토트넘 감독 대행이 해리 케인의 부상 복귀와 카라바오컵 결승전 출전 여부에 대해 말을 아꼈다.

메이슨 대행은 23일 오후(현지시각) 열린 기자회견에서 케인의 복귀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메이슨 대행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케인은 오늘 팀과 함께 훈련을 하지 못했다. 내일 케인의 상태를 봐야 피치 위로 돌아올 지 아닐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카라바오컵 우승을 노리는 토트넘에게 케인의 존재는 절대적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라이언 메이슨 토트넘 감독 대행이 해리 케인의 부상 복귀와 카라바오컵 결승전 출전 여부에 대해 말을 아꼈다.

메이슨 대행은 23일 오후(현지시각) 열린 기자회견에서 케인의 복귀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케인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다쳤다. 경기 종료 직전 교체아웃됐다. 메이슨 대행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케인은 오늘 팀과 함께 훈련을 하지 못했다. 내일 케인의 상태를 봐야 피치 위로 돌아올 지 아닐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정말로 확실하지 않다. 매 시간마다 상태를 보고 있다. 내일까지는 답변을 하기 힘들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케인의 상태가 적합하지 않다면 경기에 넣지 않을 것"이라고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토트넘은 25일 런던 웸블리에서 맨시티와 카라바오컵 우승을 놓고 단판 승부를 노린다. 카라바오컵 우승을 노리는 토트넘에게 케인의 존재는 절대적이다. 하루의 시간 동안 케인이 돌아올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비거리 금장 아이언세트' 76%할인 '50만원'대 할인 판매!
서장훈 “재산 2조? 건물 가격 합친 게 내 재산…대출 있어 생각만큼 부자 아냐”
박수홍 여친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머리 길어…볼 때 마다 항상 둘”
하리수, 성전환 수술 전 사진공개…“父 유품정리, 생각 많아진다”
왕종근, 추모공원 최종도착 오열→“형 어딨는거야…늦게 찾아 미안하다”
'권상우♥' 손태영, '700억대 부동산 부자'…골프 취미도 럭셔리해 '아침부터 열정'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