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시장 "장애우 행복한 삶 위한 시정 펼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허성무 창원시장은 22일 "장애로 인한 불편함 없이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세심하고 다양한 정책을 통해 장애인의 권리 보호와 삶의 격차를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허 시장은 이날 창원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학교 가는 길' 특별 시사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언제나 꿋꿋하게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 여러분과 그 가족분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허성무 창원시장은 22일 "장애로 인한 불편함 없이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세심하고 다양한 정책을 통해 장애인의 권리 보호와 삶의 격차를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허 시장은 이날 창원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학교 가는 길’ 특별 시사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언제나 꿋꿋하게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 여러분과 그 가족분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 "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처한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민 모두다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제작한 이 영화는 전국장애인부모연대의 후원으로 전국 시사회가 열리고 있다. 내달 5일 개봉된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