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화보, 도도했다가 상큼했다가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4. 23. 1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맨즈헬스> 여성 화보 칼럼 <바이탈우먼> 을 장식했다.

그녀는 넘치는 에너지와 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 앞에 섰다.

미주는 '옥천여신' 이라는 별명이 무색할 만큼 어여쁜 얼굴에 호리호리한 몸매로 화보 속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미주는 여자 아이돌 러블리즈 멤버로 그룹 내 메인 댄서이자 서브 보컬의 역할을 톡톡히 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러블리즈 미주 화보, 도도했다가 상큼했다가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맨즈헬스> 여성 화보 칼럼 <바이탈우먼>을 장식했다. 그녀는 넘치는 에너지와 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 앞에 섰다.

미주는 ‘옥천여신’ 이라는 별명이 무색할 만큼 어여쁜 얼굴에 호리호리한 몸매로 화보 속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의 에슬레저 룩을 입고 때론 발랄하고 상큼하게, 때론 도도하면서 섹시하게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냈다.

그녀는 한결같이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러닝맨>, <식스센스>, <놀면 뭐하니?>, <복면가왕> 등 내로라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를 입증하기도 했다. 박수를 남발하는 리액션과 몸을 사리지 않는 막춤까지 여자 아이돌에게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한편 미주는 여자 아이돌 러블리즈 멤버로 그룹 내 메인 댄서이자 서브 보컬의 역할을 톡톡히 맡고 있다. 그녀의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맨즈헬스 코리아>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