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오너의 축제 열립니다" '지프 캠프2021' 5월 강원도 양양서 개최

박찬규 기자 2021. 4. 23.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프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2021'을 5월7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과 송전 해변 일대에서 개최한다.

지프 캠프는 67년의 역사를 지닌 오프로드 축제로 매년 미국과 유럽,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지프 어드벤처, 지프 잼버리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프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2021’을 5월7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과 송전 해변 일대에서 개최한다.
지프 국내 최대 규모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2021’을 5월7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과 송전 해변 일대에서 개최한다.

지프 캠프는 67년의 역사를 지닌 오프로드 축제로 매년 미국과 유럽, 호주 등 전 세계에서 지프 어드벤처, 지프 잼버리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개최된다. 국내서는 2004년 동북아시아 지역 최초로 개최된 이래 올해로 15회째를 맞는다.

올해 지프는 방역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며 철저한 위생과 안전한 거리 두기를 통한 ‘안심 운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이에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마쳤거나 초청된 인원만 제한적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이번 지프 캠프는 오토 캠핑을 기반으로 친환경 ‘그린 캠핑’ 콘셉트로 진행된다.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한편 바다를 정화하는 활동도 진행된다.

특히 지프 브랜드 고유의 성능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브랜드 최초로 드넓게 펼쳐진 백사장을 달려볼 수 있는 ‘비치 드라이빙’은 이번 행사의 백미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마운틴 트레일’ 코스와 더불어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도 집약적으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잉크를 활용한 실크 스크린 프린팅, DIY 연 만들기, 어린이를 위한 보물찾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된다.

지프 캠프 2021 참가는 지프 웨이브 멤버십에 가입된 오너들만 가능하며 ‘지프 웨이브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하여 선착순 150팀만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 일부는 ‘지프X트리플래닛’과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 캠프는 지금까지 누적 참가자가 1만 명이 넘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랑받는 오프로드 축제”라며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지친 지퍼(Jeeper)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새가 죽었어"… 서예지 행동, 눈과 입은 웃네?
"누나라고 불러"… 김나희, 판타지 자극하는 몸매
전지현, 여신 자태… "20대 미모 그대로"
"길쭉길쭉하네"… 다현, 잘록한 허리+긴 다리
'꼬북좌' 유정과 꼬북칩이 만났다… 콜라보 미쳤네
"디오니소스 환생?"… 정국, 여심 강탈 눈빛
"악성 개인팬 때문"…지민 한복 경매 취소 '뒷배경'?
제시 "첫 남자친구가 4년 동안 나이 속였다"
한지민, 법륜 스님 책 녹음…"뭘 해도 예뻐"
지진희·김현주, 3번째 입맞춤…기대되는 이유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