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농산, 무김치 냉면 2종 출시.. 냉면 라인업 확대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 4. 23. 17: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올 여름 냉면 성수기 시장 '반전'을 노린다.

이번에 출시한 칠갑농산 냉면은 100% 국내산 냉면용 무김치가 통째로 들어간 '무김치 물냉면'과 '무김치 비빔냉면'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여름이면 누구나 즐기는 냉면을 칠갑농산만의 강점을 살려 재해석했다"라며 "매운맛이 적고 단맛이 강한 단단한 국산무를 사용한 무김치가 통으로 들어있어 가성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올 여름 냉면 성수기 시장 '반전'을 노린다. 특히 올해는 타사와는 차별화되는 상품 구성과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국내 냉면시장의 경쟁이 한층 가열될 전망이다.

사진제공=칠갑농산


여름 계절면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칠갑농산은 제품 리뉴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칠갑농산 냉면은 100% 국내산 냉면용 무김치가 통째로 들어간 '무김치 물냉면'과 '무김치 비빔냉면'이다. 무김치 냉면 2종은 충남 청양 직영공장에서 직접 재배한 흑미를 사용해 흑메밀 냉면 고유의 색감을 살렸다.

특히 물냉면은 쇠고기 육수의 비중을 높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 함께 제공되는 냉면 고명용 무김치를 넣으면 보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감칠맛나게 입맛을 돋운다. 비빔냉면은 칠갑농산만의 자체 배합으로 완성된 황금비율 양념장이 들어 있어 맛있게 매운 알싸함을 선사한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여름이면 누구나 즐기는 냉면을 칠갑농산만의 강점을 살려 재해석했다"라며 "매운맛이 적고 단맛이 강한 단단한 국산무를 사용한 무김치가 통으로 들어있어 가성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손쉬운 조리법을 거쳐 누구나 좋아하는 냉면 요리가 완성되는 칠갑농산 무김치 냉면 2종은 40여년 노하우가 담긴 조리법으로 깊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칠갑농산 무김치 물냉면, 비빔냉면은 각각 2인분으로 구성됐으며 칠갑농산 공식 쇼핑몰에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서예지가 죽은 새 보며 한 말…"착하다"→"소름" 바뀐 반응"키 크고 머리 길어"…박수홍 아파트 주민 여친 목격담"젖가슴·머리채 부여잡아" YH사건…봉태규 녹화 중단딸 아픈데 전처 생일 챙긴 남편…박나래 "최악"관광지서 딸 끌어안고 뛰어내린 아빠… 무슨 사연?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