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엑스퍼트 클래스, 누적 거래건수 33만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일대일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네이버 엑스퍼트 클래스가 인기다.
네이버는 엑스퍼트 클래스의 누적 거래건수가 33만 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스는 심리상담, 반려동물, 부동산 분야 클래스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최근 사용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심리상담, 반려동물, 부동산 분야 클래스를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일대일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네이버 엑스퍼트 클래스가 인기다.
네이버는 엑스퍼트 클래스의 누적 거래건수가 33만 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지난 8월 네이버 엑스퍼트 내 클래스 기능을 출시한 이후 7개월 만이다. 특히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자기계발과 성장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MZ세대 사용자 비중이 75%에 달한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스는 심리상담, 반려동물, 부동산 분야 클래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코로나 블루를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재테크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심리상담과 부동산 클래스 거래액이 전년 대비 각각 2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처음 부동산을 계약하는 자취생이나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데, 직접 부동산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전문가의 자문을 구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가 많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Pet+Familiy)족이 증가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클래스를 듣는 사용자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엑스퍼트 클래스에서는 사용자가 전문가와 1:1로 자신의 반려동물의 문제 행동과 환경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고, 전문가는 반려견의 성격을 구체적으로 파악해 정확한 교육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분리 불안 예방, 개인기 교육, 사회성 기르기,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펫마사지법 등에 관한 클래스도 인기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최근 사용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심리상담, 반려동물, 부동산 분야 클래스를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T돋보기] 네이버웹툰·카카오엔터, 美 증시 상장 카드 '만지작'
- 공정위, 네이버·쿠팡 등 오픈마켓과 '위해제품 차단'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중고 '차차차' 타고 달린 KB캐피탈, 신한캐피탈 제쳤다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