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수산나 "'월간 윤종신' 뮤비 출연, 윤종신 음악에 연기할 수 있어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수산나가 '월간 윤종신' 4월호 '모처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노수산나는 지난 22일 공개된 '월간 윤종신' Repair 4월호 '모처럼 (With 선우정아)' 뮤직비디오에 출연, 지난 사랑이 머물렀던 자리를 추억하는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수산나는 지난 22일 공개된 ‘월간 윤종신’ Repair 4월호 ‘모처럼 (With 선우정아)‘ 뮤직비디오에 출연, 지난 사랑이 머물렀던 자리를 추억하는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노수산나는 빗방울이 맺힌 자동차 안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또한 무언가 생각에 잠긴 듯 쓸쓸한 분위기를 발산하다가 곧 눈물을 떨어트릴 것 같은 표정이 포착 돼 눈길을 끈다.
이처럼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노수산나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은 처음이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다” 며 “평소 좋아했던 아티스트인 윤종신, 선우정아의 음악에 연기할 수 있어서 기뻤다. 많은 감상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수의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력을 탄탄히 다져온 노수산나는 연극,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검법남녀 시즌1,2’,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SNS 라이브 방송 통해 故 이현배 향한 심경 전해
- 檢, '그림 대작 논란' 조영남 추가 기소 징역형 구형
- 부동산 관련법 위반에 입 연 기성용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 진실되게 수사 임하겠다"
- '파란만장' 이현주, "인기정상에서 혀절단, 교통사고로 사이비종교까지"
- 구혜선, 미술특기생 루머에 상장 공개..."전국대회 최우수상, 상금 많이 받아"[★SNS]
- '티키타CAR' 제시 "첫 남자친구, 4년간 나이 속였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