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신현수, 카리스마VS훈훈함 가득..포스터 촬영 현장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현수가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하는 신현수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신현수는 의상부터 표정까지 극중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이다.
이처럼 신현수는 포스터 촬영에 집중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는 촬영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하는 신현수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신현수가 드라마에서 맡은 ‘대엽’은 정치적 밀약으로 좋아하던 이가 자신의 형과 혼약을 맺게 되지만, 이후 청상과부가 된 그를 여전히 바라보며 해바라기 같은 사랑을 키워가는 인물.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신현수는 의상부터 표정까지 극중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이다. 칼을 꺼내들며 보이는 그의 눈빛은 대엽이 마음에 품고 있는 여인을 지키기 위한 결의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은 물론, 빛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진 사진 속 신현수는 이전 사진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청량한 하늘과 살구색 한복, 그의 카메라를 향한 눈맞춤은 봄날을 연상케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긴다. 이처럼 신현수는 포스터 촬영에 집중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는 촬영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신현수는 JTBC ‘청춘시대’, KBS2 ‘황금빛 내 인생’,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 다양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는 화려한 액션 연기를 비롯해 애절한 멜로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신현수가 극에서 펼칠 활약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5월 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킹콩by스타쉽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SNS 라이브 방송 통해 故 이현배 향한 심경 전해
- 檢, '그림 대작 논란' 조영남 추가 기소 징역형 구형
- 부동산 관련법 위반에 입 연 기성용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 진실되게 수사 임하겠다"
- '파란만장' 이현주, "인기정상에서 혀절단, 교통사고로 사이비종교까지"
- 구혜선, 미술특기생 루머에 상장 공개..."전국대회 최우수상, 상금 많이 받아"[★SNS]
- '티키타CAR' 제시 "첫 남자친구, 4년간 나이 속였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