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로스트아크', 신규 군단장 레이드 '쿠크세이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인기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쿠크세이튼에는 기존 군단장 레이드에는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라며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인기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군단장 레이드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인기를 끌어올린 ‘로스트아크’의 상승세가 지속될지 주목된다.
‘쿠크세이튼’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광기 군단’을 이끄는 수장으로 지옥의 광대를 연상시키는 외형이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말투와 장난을 좋아하는 모습 뒤에 잔혹함과 치밀한 계략을 숨기고 있다는 설정이다.
이번 티징 영상에서는 쿠크세이튼의 시점에서 과거 자신이 등장했던 각종 스토리의 회상과 함께 ‘한밤중의 서커스’를 컨셉트로 내세운 군단장 레이드의 플레이 장면이 일부 공개됐다. 쿠크세이튼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로 예정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쿠크세이튼에는 기존 군단장 레이드에는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라며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로스트아크’는 올해 들어 인기 상승세다. 엔드 콘텐츠 ‘군단장 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 1월 ‘마수군단장 발탄’ 업데이트 이후 순 이용자가 전월 대비 138% 증가했다. 동시접속자도 137% 늘어다. ‘욕망군단장 비아키스’ 추가 이후에도 이용자 수는 지속 상승세라는 것이 스마일게이트의 설명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글로벌 축제 ‘에픽 페스티벌’ 본격 ‘돌입’
- 펄어비스, 정보 보호 역량 인증…‘ISO/IEC 27001’ 획득
- 룽투코리아, 모바일게임 ‘탄성’에 신규 성장 대거 추가
-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챕터 추가 하고 최고 레벨 확장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투사’ 등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늘어난 ‘진짜 이유’
- 미행·협박 당한 민희진 “하이브에 기회 준 것”…가처분 신청한 이유[종합]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