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오늘(23일) 'water color' 영어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휘인의 솔로곡 '워터 컬러(water color)'의 영어 버전 음원이 공개됐다.
휘인의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 (English Ver.)'이 23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이는 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인의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 (English Ver.)'이 23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됐다.
당초 휘인은 'Redd' 발표 당시 'water color (English Ver.)'은 피지컬 앨범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소식을 알렸다. 이는 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같은 멜로디의 곡이지만 영어로 해석되어 또 다른 음악을 듣는 재미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뉴 잭 스윙)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1년 7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로 컴백한 휘인은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 ‘휘인色’으로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휘인의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 = RBW]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계 위기’ 정준하, ‘무도’ 말하더니 또 눈물
- [DAY컷] 이다해, 새 프로필 공개…달라진 분위기
- [DAY컷] ‘편스토랑’ 오윤아 아들 민이, 슬림해진 얼굴 깜짝
- 손나은, 개미허리 인증샷
- ‘컴백홈’ 선미 “강다니엘과 컬래버 원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