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토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가수 박주희가 내달 22일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토크콘서트를 연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 맏언니로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연륜 있는 무대로 찬사를 받은 박주희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로 사랑을 받았다.
1부는 박주희와의 테마 데이트라는 콘셉트로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댄스 트롯퀸의 모습을, 2부는 '부캐' 패티박 버전으로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귀호강을 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 맏언니로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연륜 있는 무대로 찬사를 받은 박주희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로 사랑을 받았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1부는 박주희와의 테마 데이트라는 콘셉트로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댄스 트롯퀸의 모습을, 2부는 ‘부캐’ 패티박 버전으로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귀호강을 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한다.
특별한 콘서트인 만큼 스페셜 게스트로 기타리스트 김지희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김지희의 그림 작품을 굿즈로 판매하며, 수익금은 발달장애작가에 후원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5월 22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성수동 플레이스 비브에서 열린다.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피지앤 픽처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리버드로 오픈된다. 일반티켓 얼리버드 후 5월 1주차에 오픈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내가 로스쿨 다녀서 法 알아"…전 여친 무차별 폭행 30대男 입건
- 원희룡 “정부 부동산 정책 갈팡질팡…중산층 벼랑으로 내몰아”
- 강화 농수로서 발견된 여성 시신 부검…"흉기 찔려 대동맥 손상"
- “김부선 바꿔라”...김포·하남주민들 민원 폭발
- "암호화폐 잘못된 길" 은성수에 與초선 "꼰대..청년들께 죄송"
- 비트코인, 규제·세금에 매물폭탄…"당분간 더 떨어진다"
- 남성 천여명 몸캠 영상 유포·판매 '얼굴·이름·직업 노출'
- '농지법 위반 입건' 기성용 "명백한 제 잘못...투기는 사실아냐"
- '길원옥 할머니 혹사 의혹' 윤미향 고발건 수원지검 이송
- 길 가던 女 감금·사흘간 성폭행한 ‘수유동 악마’…“초범 수법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