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신보 선주문량 45만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45만 장을 돌파했다.
23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진행 19일차인 이날 오전 45만장을 넘어섰다.
필리프랩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DAY ONE)이 20일간 약 3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15만 장이나 증가한 수치"라고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진행 19일차인 이날 오전 45만장을 넘어섰다.
필리프랩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DAY ONE)이 20일간 약 3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15만 장이나 증가한 수치”라고 짚었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를 포함해 총 6트랙이 담겼다. ‘드렁크-데이즈드’는 데뷔 후 처음 맞이한 화려한 세계를 카니발 같다고 여기는 엔하이픈 멤버들의 솔직한 심정을 주제로 한 곡이다.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컴백 당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엔하이픈 컴백쇼 카니발’을 선보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규제·세금에 매물폭탄…"당분간 더 떨어진다"
- 원희룡 “정부 부동산 정책 갈팡질팡…중산층 벼랑으로 내몰아”
- 강화 농수로서 발견된 여성 시신 부검…"흉기 찔려 대동맥 손상"
- [뉴스+]러시아 백신 생산 업체들 “정부 의지 있다면 신속한 국내 공급 가능”
- 이하늘, 동생 이현배 떠나보낸 다음 날 "현실이 무서워"
- 함정서 코로나 32명 집단 감염…해군, 거리두기 2.5단계↑(종합)
- 남성 천여명 몸캠 영상 유포·판매 '얼굴·이름·직업 노출'
- '농지법 위반 입건' 기성용 "명백한 제 잘못...투기는 사실아냐"
- [뉴스+]세계시장에서 이름 잃은 韓 김과 김치
- 길 가던 女 감금·사흘간 성폭행한 ‘수유동 악마’…“초범 수법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