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천성중 재학생들 "이봉주 선배님, 힘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 천성중학교 학생들이 근육긴장이상증을 앓고 있는 천성중 졸업생 이봉주 선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24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릴레이 도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에 따르면 천성중학교(교장 이지성) 재학생들은 이봉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원성천 일대를 매주 토요일마다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인 '플로깅 활동'을 릴레이로 펼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에 따르면 천성중학교(교장 이지성) 재학생들은 이봉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원성천 일대를 매주 토요일마다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인 '플로깅 활동'을 릴레이로 펼치기로 했다.
학생들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시작해 천성중학교를 지나 원성천 일대를 2시간 동안 돌며 원성천 주변 쓰레기들을 줍고, 활동 마무리에 '이봉주선배님응원합니다', '릴레이응원캠페인', '이봉주따라걷기'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올리게 된다.
이봉주 선수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후배들의 이번 캠페인활동이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감동받았다"며 "활동하면서 다치지 않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선배를 응원하는 마음과 플로깅 활동으로 환경까지 지키려는 천성중 청소년들을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천안=대전CBS 인상준 기자] sky0705in@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세균 "美 백신 못준다? 깡패들이나 하는 짓을 하겠나?"
- 정재훈 "스푸트니크V, 플랜 B나 C정도... 큰 기대 말아야"
- 코로나 위중증 1.6% 치명률 0.5% '꾸준히 감소'
- 소녀상에 패딩 입힌 수상한 범인 잡고보니…정신질환자
- 정세균, 이재명 직격 "러시아백신? 중대본서 얘기하라"
- 경북 12곳 거리두기 개편안 시범적용…8명까지 모임 가능
- 해군 상륙함서 32명 코로나19 '집단감염'
- 서해서 그물에 걸린 밍크고래 사체 얼마? '7천만원'
- 홍남기 "예정물량 지연 없어"…백신대란 반박
- "학대 인정하지만 상해는…" 6살 밟은 울산 어린이집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