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 현배와의 마지막 대화였다" 눈물 흘린 이하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DOC 이하늘이 친동생인 그룹 45RPM 멤버 故 이현배를 떠낸 보낸 심경을 밝혔다.
이하늘은 오늘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하며 "현배와 마지막 대화는 어이, 하고 한 게 다다"고 했다.
그룹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인 고 이현배는 지난 22일 발인식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현실을 받아들이기가 너무 힘들고 현실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DJ DOC 이하늘이 친동생인 그룹 45RPM 멤버 故 이현배를 떠낸 보낸 심경을 밝혔다.
이하늘은 오늘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하며 "현배와 마지막 대화는 어이, 하고 한 게 다다"고 했다.
그는 "그냥 '어이' 라고만 하고 그랬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하늘은 "현실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현실이라 무섭다"면서 "제가 정신 못차릴 정도로 힘든 것은 아닌데 버티기 힘들다"고 전했다.
그는 "당분간은 일어나서 일상과 하루 일과를 여러분과 같이 나누면서 버텨볼까 한다"면서 "꾸밈없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하늘은 "이미지 관리 그런 거 말고 그냥 사람으로 지금은 내가 힘드니까 좀 더 기대고 의지 좀 하겠다"고 말했다.
그룹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인 고 이현배는 지난 22일 발인식을 했다. 고 이현배는 지난 17일 오전 거주 중이던 제주도에서 48세를 일기로 갑작스레 사망했다.
한편, 법무법인 선명의 신홍명 변호사는 텐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이현배가 작사 내지 작곡한 창작물이 존재한다면 그에 대한 저작권은 이를 창작한 이현배에게 존재한다"고 말했다.
#라방 #이현배 #이하늘 #DJDOC #그룹45RPM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