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 2021 해남장사 씨름대회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장산 단풍과 옥정호 구절초(한국 관광 100선 선정)가 아름다운 정읍시 소속 단풍미인씨름단이 27일 '2021 해남장사 씨름대회'에 출전한다.
해남장사 씨름대회는 전남 해남군 우슬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은 김시영 감독과 조명신 코치를 중심으로 백두급 장사 출신 서남근 선수 등 총 11명의 선수가 개인전과 단체전에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남근 선수 등 총 11명 선수 출전, 필승 다짐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내장산 단풍과 옥정호 구절초(한국 관광 100선 선정)가 아름다운 정읍시 소속 단풍미인씨름단이 27일 ‘2021 해남장사 씨름대회’에 출전한다. 해남장사 씨름대회는 전남 해남군 우슬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해남군 씨름협회가 주관하며, KBS 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은 김시영 감독과 조명신 코치를 중심으로 백두급 장사 출신 서남근 선수 등 총 11명의 선수가 개인전과 단체전에 출전한다.
선수들은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갈고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뛰어난 성적으로 정읍의 오향(人香·聲香·酒香·味香·花香)을 알리고 위상을 드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단풍미인씨름단이 이번에도 우수한 성적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이하늘-김창열 갈등, '제주 민박집'의 진실은(영상)
- 손준호, 코로나19 확진 판정…"자발적으로 검사"
- 가상화폐 거래소 줄폐쇄 위기…"내 비트코인 어쩌나"
- '라임 사태' 제재심, 진옥동 행장에 '주의적 경고'…중징계 면했다
- [취재석] '리모델링' 국민의힘, 단골마저 떠날라
- '가롯 유다를 찾아라' 집안 단속 나서는 공수처
- [인터뷰] 윤영석 "혁신 없는 통합으론 정권교체 안 돼"
- 검찰, KT '쪼개기 후원' 수사 본격화…황창규 소환 임박한 듯
- '서복'·'해피 뉴 이어', 극장·OTT의 필수불가결 실험 [TF초점]
- 韓 이어 日서도 패소…신동주, '경영권 도전' 동력 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