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시즌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시즌7 마지막 이야기인 기적의 가치를 업데이트했다.
기적의 가치에서는 타이탄 세력 모선 블라니르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 펼쳐진다.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4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모든 강화를 마치면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와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적의 가치에서는 타이탄 세력 모선 블라니르를 배경으로 부활한 어둠의 지배자, 아툼에 맞서 창생의 여신 엘 가이아를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 펼쳐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는 성장 시스템과 모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성장 시스템인 영웅의 서는 퍼스트임팩트 또는 세컨드임팩트 영웅이 20레벨을 달성했을 때 숨겨진 힘을 개방하는 기능이다. 영웅의 서를 이루는 4개의 결정을 4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모든 강화를 마치면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와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운명의 도서관은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 보스를 물리치면 영웅의 서와 결정의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마다 도전 기록이 초기화되며 매주 도전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