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CJ ENM '봄 패밀리 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엑스포는 5월 1~9일 경북 경주엑스포대공원(사진)에서 CJ ENM과 손을 잡고 '봄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트로트 유망주 방서희 남승민 김수아 홍잠언 김수빈 장영우가 출연하는 '키즈 트롯 콘서트'가 열린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허풍선이 과학쇼 마리퀴리 대 아인슈타인'어린이뮤지컬이 무대에 오른다.
8일에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잔디광장에서 '헤이지니'와 '럭키강이' 등 인기 인터넷 방송인이 참여하는 '다이아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문화엑스포는 5월 1~9일 경북 경주엑스포대공원(사진)에서 CJ ENM과 손을 잡고 ‘봄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트로트 유망주 방서희 남승민 김수아 홍잠언 김수빈 장영우가 출연하는 ‘키즈 트롯 콘서트’가 열린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허풍선이 과학쇼 마리퀴리 대 아인슈타인’어린이뮤지컬이 무대에 오른다. 8일에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잔디광장에서 ‘헤이지니’와 ‘럭키강이’ 등 인기 인터넷 방송인이 참여하는 ‘다이아 페스티벌’이 열린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진 학폭 폭로자, 악플러들 고소…“잠재적 살인자, 선처없다”
- “족발 하나에 플라스틱 무덤”…쓰레기판 된 배달
- 연세대 “조국 아들 입학 취소 검토”
- ‘방송 조작’ 함소원, 기자 협박·학력 논란 또 터졌다
- “한복 알리미가 일본 의류 유니클로 모델로?”
- 기성용父 기영옥 “축구센터 만들려고 했을 뿐…투기라니” 해명
- 폭발한 중국 1위 ‘비보폰’…항공사들 “비행기에 못 실어!”
- 벨기에 대사 “부인 행동 용납 안돼”…일주일만에 사과
- 은성수 “가상자산 매매는 ‘투자’ 아닌 ‘잘못된 길’… 어른이 알려줘야”
- 김창열 대리작사 논란…이하늘 “동생 故이현배가 써줬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