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디게임축제 'BIC 페스티벌', 9월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1(BIC 페스티벌 2021)'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BIC조직위는 지난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고 올해 BIC 페스티벌의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올해 BIC 페스티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1(BIC 페스티벌 2021)’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BIC조직위는 지난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고 올해 BIC 페스티벌의 주요 내용을 발표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올해 BIC 페스티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할 계획이다. 단 거리두기 1.5단계까지만 해당한다. 2단꼐 이상일 경우 온라인 행사로 전환할 예정이다. 대신 온라인 전시 기간을 9월 9일에서 30일까지로 정해 인디게임 팬들의 체험 기회를 확보하기로 했다.
참가작 접수도 시작한다. 일반부문은 4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접수한다. 루키부문(학생 경쟁부문)은 5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다. 공정성을 확보를 위해 다분야 전문가로 심사분과위원회를 구성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마스코트 소개와 BIC 페스티벌 2021 크루(가칭) 모집 등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편 ‘BIC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국내 대표 인디게임 행사다. 온라인으로 치러진 지난해의 경우 전 세계 16개국 140개 작품이 전시됐다. 방문자는 43개국 4만730명에 달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 기대작 ‘입증’…사전 캐릭터 생성 조기 마감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7 마지막 이야기 ‘기적의 가치’ 개방
- 컴투스 ‘백년전쟁’ 이벤트 매치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 관심 집중
- 선데이토즈, 신작 ‘니모의 오션라이프’ 사전예약 50만 달성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 첫 결말 공개…대규모 이벤트도 ‘마련’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늘어난 ‘진짜 이유’
- 미행·협박 당한 민희진 “하이브에 기회 준 것”…가처분 신청한 이유[종합]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