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겁나니' 컴백 무대 공개..무대 장인으로 돌아오다
홍승한 2021. 4. 23.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가 23일 데뷔 이후 첫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의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와 수록곡 'Reset' 무대를 선보인다.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Reset'은 피원하모니의 색깔이 두드러지는 강렬한 랩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그룹 피원하모니가 23일 데뷔 이후 첫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DISHARMONY : BREAK OUT’의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와 수록곡 ‘Reset’ 무대를 선보인다.
피원하모니가 지난 20일 공개한 신곡 ‘겁나니 (Scared)’는 도전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R&B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하며 긍정적인 용기를 전한다.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Reset’은 피원하모니의 색깔이 두드러지는 강렬한 랩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공을 주고받으며 미식축구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타이틀 곡 ‘겁나니 (Scared)’의 메시지를 강력한 스토리텔링의 안무로 꾸며낼 예정이다. 지난 20일 진행된 미니 2집 발매 쇼케이스에서 멤버 인탁은 “원하는 목적지까지 달려나가 터치다운 하는 미식축구의 방식 자체가 신곡 ‘겁나니 (Scared)’가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피원하모니가 지난 20일 발매한 미니 2집은 선주문량이 지난 앨범 대비 4.7배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컴백과 동시에 미국 뷰티 매거진 얼루어, 세븐틴에 소개되는 등 외신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역주행' SG워너비, 음원수익은 다른 사람이? 반환소송 제기[SS이슈]
- 부동산 관련법 위반에 입 연 기성용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 진실되게 수사 임하겠다"
- '파란만장' 이현주, "인기정상에서 혀절단, 교통사고로 사이비종교까지"
- '수미산장' 전진, 최근 신화 갈등 언급 "쌓인 게 있으면 바로 풀어야"
- '어쩌다 사장' 조인성, "김우빈이 건강해져 내몸 걱정해" 뿌듯
- '낙원의 밤' 엄태구 "낯가림 많지만 14년간 연기, 기적 같아"[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